그러니 만약 구토를 하지 않고서는 이 일을 하기 힘들다면 호스트를 계속하는 게 좋을지 진지하게 생각해보아야 한다.

그러니 만약 구토를 하지 않고서는 이 일을 하기 힘들다면 호스트를 계속하는 게 좋을지 진지하게 생각해보아야 한다.

그러니 만약 구토를 하지 않고서는 이 일을 하기 힘들다면 호스트를 계속하는 게 좋을지 진지하게 생각해보아야 한다.

Blog Article



비스티 보이즈: 호스트 바의 생활을 엄청 리얼하게 느낄 수 있다. 내용 자체가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겪은 일만을 봤을 때 공식 드씨에서 살인 협박 및 스토킹을 당하거나 애니메이션에서 그를 좋아한 여성이 그가 사용하는 곳들의 열쇠들을 가지고 있으며 집에도 들어갔음을 알 수 있다 호스트이지만 슈트입었을 때 한정이며 여성을 무서워한다.

은혼 호스트바 타카마가하라가 나오며, 카부키쵸의 넘버원 호스트인 혼죠 쿄시로와 전 호스트인 하치로를 비롯한 호스트들이 주인공들의 아군으로 등장한다

왠지 모르게 돔 페리뇽이라는 샴페인이 인기가 좋다. 일본 만화에서는 부유한 물건의 상징으로 돔 페리뇽이 단골처럼 등장하며, 실제로도 상당히 고가를 자랑하는 술이다.

한때 화류계에서 굴렀던 사람이다. 니가 이쪽 분야에 관심이 있으면 내 글을 끝까지 읽어봐라

내가 쓴 글 보기 그룹관리로 이동하기 등록 취소 닫기 책갈피 완료!

정리하자면 어디까지나 유흥업소이다. 단순히 돈만 벌 거라면 좋을 거 하나도 없다. 어찌됐건 자기 몸을 팔아야 하는 직업.

가입 당시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인증 후 새 비밀번호를 등록해주세요

 싱가포르 플라워 클럽이라고 꽃으로 초이스 받으면 목에 꽃 걸어주는 곳이 있다. 꽃에 돈액수가 적혀있다

호스트바는 룸살롱 같은 남성들이 이용하는 유흥업소에 비하면 업장 숫자도 훨씬 적은 호빠랭킹 데다 규모도 작고 영세한 곳이 대부분이다. 남성의 유흥에 대한 수요가 여성의 수요보다 압도적으로 많기 때문에 생기는 당연한 차이다.

다만 나이 많거나 겉으로는 사이즈 안나와도 잘 놀거나 말빨 좋으면 지명 잘타고 돈 많이 번다

버블경제 시기 막대한 돈을 끌어모은 고급 클럽의 유흥업 여성들은 호스트클럽에와서, 마찬가지로 막대한 돈을 사용했기때문에, 당시의 호스트클럽은 이른바 유흥업에 흐르는 돈의 종착지와도 같은 역할을 맡고있었다.

이런 시스템 덕에 호스트들 끼리 서로 자기 손님 뺏어간다고 싸우거나 하는 일이 없다. 하지만 그래서 누군가를 지명 하면 더더욱 신중할 필요가 있다.

돈을 벌기 위해선 선택을 받아야 하고, 선택을 받기 위해선 갖은 노력을 다해야 하고 그 후 고정 고객을 만들든지 인기를 높이기 위해선 진짜 별의별 고생을 다 해야 한다.

샴페인 등 보틀을 시키게 되면 +@로 무한으로 비싸지기도 한다 싸게는 몇십만원에서 몇천만원까지 하는것들도 있다.

Report this page